아이돌(걸스토리) 출신 김유리가 뷰티 브랜드 보얀떼를 창업하고 대표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보얀떼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자연스러움을 최대한 끌어내는 것에 집중한 브랜드이다.
김유리의 창업 도전은 단순한 전환점이 아닌, 그가 가수 활동 중 쌓은 팬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사업적 아이템을 찾은 결과로 볼 수 있다.
김유리는 "아이돌로써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뷰티업계에서는 김유리를 아이돌 출신의 창업자로서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보얀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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